패션뉴스 2023-10-04

스튜디오 톰보이, 브랜드에 음악적 코드를! 뮤직 토크쇼 웹콘텐츠 공개

다이브 스튜디오와 협업, K팝 아티스트들의 음악, 패션 등 진솔한 이야기 담아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콘텐츠 제작사 다이브 스튜디오(DIVE Studios)와 손잡고 음악 콘텐츠를 통해 문화 마케팅을 강화한다.

다이브 스튜디오는 해외 케이팝(K-POP)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는 미국 기반의 콘텐츠 제작사다. 유튜브, 팟캐스트 등의 채널을 통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케이팝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브랜드 주력 타겟층이자 음악 및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해 기획됐다. 일방적인 브랜드 광고 대신 음악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계획이다.

다이브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콘텐츠는 ‘비 사이드 트랙(B-SIDE TRACK)’이란 코너로 뮤직 토크쇼 형식의 웹콘텐츠다. 

호스트로 갓세븐 영재와 게스트로 가수 이채연이 출연해 아티스트들의 비사이드(B-SIDE)를 알아보고 음악, 패션 등을 매개로 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출연진 의상과 스튜디오 배경 등을 통해 이번 시즌 다양한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또한 다이브 스튜디오가 해외를 겨냥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해당 콘텐츠는 오는 5일 오전 10시 다이브 스튜디오와 스튜디오 톰보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뮤직 레이블과 콜라보레이션 의류 출시, 플리 마케팅 등 음악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엔하이픈, K스타들이 접수한다! 7명의 멋남들 밀라노 패션위크 출국길
  2. 2. 송혜교, 이태리 꼬모에서 가을의 멋 제대로! 블루종 재킷과 롱 스커트 가을룩
  3. 3. 공효진-손석구, 런던에서 특급만남! 버버리 쇼 프런트-로우 환상의 투샷
  4. 4. NCT 재현, 설레는 밀라노 패션위크! 시크한 블랙룩 빅백 들고 출발!
  5. 5. 송혜교, 밀라노 패션위크 가는길! 툭 걸친 블루종과 볼캡 힙하게 출국!
  6. 6. 공효진, 남편 군대 보낸 곰신! 영국에서 변함없는 러블리 버버리 체크 여친룩
  7. 7. 공효진, 버버리가 반한 한류스타! 런던 패션쇼 빛낸 섹시한 올드머니룩
  8. 8. [패션엔 포토] 트와이스 모모, 밀착 미니 원피스로 끝! 숨겨진 볼륨감이 살짝 이태...
  9. 9. [패션엔 포토] 이청아, 가을 트렌드 드뮤어룩의 진수! 세련된 절제미 톤온톤 밀라...
  10. 10. 조윤희, 7살 딸과 닮은꼴 원피스 동맹! 사랑스러운 모녀 커플 원피스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