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9-04-22

에잇세컨즈, 밀레니얼 세대 대상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8SXME’ 진행

최종 선발 8명에게 화보 및 영상 모델 기회와 함께 총 2,400만원 상금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2일부터 5월 7일까지, 자신의 멋과 끼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8SXME(에잇 바이 미)’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에잇세컨즈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8년 캠페인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배우 차정원 등이 「에잇세컨즈」 신상품으로 그들만의 스타일링법을 알려주는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중심이었던 반면, 2019년 새로운 캠페인에는 밀레니얼 소비자를 직접 타깃으로 해, 최종 선발자 8명에게 「에잇세컨즈」의 모델이 되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8SXME(에잇 바이 미)’ 콘테스트 참여는 일상 속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8SXME)와 함께 공유하면 「에잇세컨즈」 모델의 후보가 된다.


해시태그 참가자를 대상으로 에잇세컨즈팀의 내부 평가를 통해 60명을 우선 선정해 인스타그램(@8SXME)을 통해 1차 대중 투표가 진행된다.


1차 투표 기준 상위 20명은 모델 한현민과 함께 하는 화보 촬영의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로 2차 투표를 실시, 최종 8명의 모델이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8명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해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원의 상금(1등 1,000만원, 2~8등 각 200만원)까지 받게 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김지원, ‘눈물의 여왕’ 잊고 럭셔리 포스! 대체불가 매혹의 럭셔리 주얼리룩
  2. 2. ‘엄태웅 아내’ 윤혜진, 뭘 입어도 소녀소녀! 슬립 원피스와 원숄더 페미닌룩
  3. 3. 캠브리지멤버스, 드레스코드 레이싱 2024 브롬톤 챔피언십코리아 스폰서십
  4. 4. 황신혜, 벌써 여름 스타일! 반팔 티셔츠 하나로 끝낸 60대 인싸스타일
  5. 5. 오나라, 30년 만에 고등학교 모교 교복! 변함없는 하이틴 옷 태 프레피룩
  6. 6. 김지원, 화이트 셔츠만으로도 퀸! 팬들 울리는‘눈물의 여왕’ 셔츠 꾸안꾸룩
  7. 7. 에스파 카리나, 맨발도 예뻐! 꽃도 시샘할 시스루 펀칭 원피스 나들이룩
  8. 8. [패션엔 포토] 뉴진스 해린, 여름 맞은 시원한 똥머리! 반팔에 쇼츠 쿨한 뉴욕 출국
  9. 9. [그 옷 어디꺼] 정용화, 효도 라운딩! 스타일도 굿샷 럭셔리 필드룩 어디꺼?
  10. 10.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로제, 성수동이 들썩! 인형 같은 오프숄더 원피스핏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