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8-04-16

MLB, K-POP 스타 '엑소' 윈드브레이커 출시

원피스 스타일의 여성 전용 제품, 롱 재킷, 후드, 하이넥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사진 = 엑소 멤버 첸(좌)과 카이(우)가 착용한 MLB 윈드브레이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K-POP 스타 엑소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했다.

 

그룹 엑소는  MLB 브랜드 앰버서더 #MLB크루로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와 활동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엑소의 카이, 세훈, 찬열은 지난 3월'MLB' 홍콩 2호점 타임스퀘어 기념 행사에 참석, 한류스타의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에 MLB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엑소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해 K-POP 스타의 위상을 확산시켜 나갈 방침이다. 엑소 윈드브레이커 제품은 방수용 소재와 소매나 밑단에 밴드를 넣어 바람과 미세먼지의 유입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며,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볍고 통풍이 뛰어나 야외 활동에 적당하며 디자인은 원피스 스타일의 여성 전용 제품부터 길이감이 긴 롱 재킷, 후드와 하이넥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여진다. 뉴욕 양키즈 로고와 컬러 배색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카이와 첸이 착용한 윈드브레이커는 국내 출시 제품으로 카이 윈드브레이커는 MLB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첸 윈드브레이커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MLB는 작년 말 오픈한 홍콩 1호점인 몽콕과 2호점인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에 홍콩과 마카오에 10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