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8-02-13

키이스 S/S 캠페인은 하늘과 바다, 때묻지 않은 '노포크'의 아름다움!

트렌치코트, 체크코트, 플로럴 드레스 등 고유의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만남 '눈길'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에서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쉬 브랜드 「키이스(KEITH)」가 영국출신 포토그래퍼 톰크레이그(Tom Craig)와 함께한 2018년 봄/여름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원스 인 노포크(Once in Norfolk)'라는 테마로 광활한 하늘과 바다, 때묻지 않은 자연과 평화로움을 간직한 영국의 동쪽 끝 해안 지역 노포크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한 비치헛(hut)을 배경으로 선보이는 「키이스」의 새로운 컬렉션은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체크셔츠, 플로럴 프린트 드레스 등 고유의 클래식 스타일에 세련된 컨텀포러리 감성을 더해 클래식 컨템포러리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감각적인 트레블 포토와 다큐멘터리 필름으로도 잘알려진 패션&아트포토그래퍼 톰크레이그의 렌즈 너머로, 「키이스」의 클래식 감성은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게 표현된다.


「키이스」의 18 S/S 캠페인은 키이스 매장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컷 역시 키이스 공식 인스타그램(@keith.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키이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