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10-18

탑텐 '류준열 패딩' 인기몰이, SNS상에서 관심 폭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보온성, 활동성, 방풍과 방수성 갖춘 겨울철 잇 아이템


 

 
평년보다 이른 추위와 오버사이즈 열풍과 함께 ‘롱패딩’이 올 겨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PA캐주얼 「탑텐(TOPTEN)」의 ‘폴라리스 롱패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탑텐」의 ‘폴라리스 롱패딩’은 일명 ‘류준열 패딩’으로 불리며 SNS상에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폴라리스 롱패딩’은 몸 전체를 감싸는 긴 기장감과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후드 스트링, 넥 페브릭, 2중 플라켓으로 겨울철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팔과 어깨, 허리 부위에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방풍과 방수성이 뛰어난 라미네이팅 가공된 소재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겨울 레저나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색상은 블랙, 차콜, 네이비,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12만9천900원이다.


「탑텐」의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 때문에 보온성이 뛰어난 긴 기장의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 체형보다 크게 입는 오버사이즈 트렌드 따라 롱패딩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의 폴라리스 롱패딩 류준열 영상도 큰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탑텐」은 10월 28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류준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