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6-19

믹샵, 에이벨·예성·진정선이 함께하는 트리플 콜라보레이션

예성, 진정선이 직접 디자인한 그래픽 등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여름 패션 제안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에이벨(A.BELL)」, 슈퍼주니어 예성, 패션 모델 진정선이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개성있고 세련된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토탈룩을 선보이는 「에이벨」과 독특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예성, 한국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 아이콘 진정선이 함께 참여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여름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제품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반팔 체크 셔츠, 데님 셔츠 등 베이직한 섬머 아이템부터 캡모자, 휴대폰 케이스, 스카프 등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예성과 진정선이 직접 디자인한 그래픽, 로고가 더해져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아이템이 선보여질 전망이다.


'믹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성과 진정선, 에이벨이 함께하는 특별한 라인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예성과 진정선, 에이벨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도 제시하고 완벽한 컬렉션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예성과 진정선, 「에이벨」 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7월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믹샵>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