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6-16

와이드앵글, 야간 라운드족 겨냥 ‘네온 컬러’ 골프 스타일 출시

컬러 채도를 높인 눈에띄는 강렬한 형광색으로 밤에도 필드 위 시선 집중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더위를 피해 야간 라운드 즐기는 골퍼를 위해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네온 컬러’ 여름 아이템을 출시했다. 30도에 이르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 낮 대신 밤에 골프장을 찾는 올빼미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밤에 입을 수 있는 의류에 대한 문의도 증가했기 때문이다.


「와이드앵글」은 이번에 채도를 높인 형광색, 일명 ‘네온 컬러’를 사용해 어두운 밤에도 필드 위 시선을 집중시키고 존재감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기능을 갖춰 안전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것이 장점이다. 


▶ 톡톡 튀는 분위기 원한다면 '라임' 컬러 스타일

 


밝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라임 컬러가 제격이다. ‘블록형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흰색 줄무늬를 넣어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강조해준다. 소매가 없어 스윙이 가볍고 다른 옷과 겹쳐 입기에도 효과적이다.


‘부분 플리츠 큐롯’과 ‘배색 져지 큐롯’은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되 디자인에 변화를 줘 여성미를 살렸다. 부분 플리츠 큐롯은 치마 하단 주름이 스윙 때마다 가볍게 움직여 발랄한 느낌을 선사한다. 배색 져지 큐롯은 스포티한 느낌을 살린 디자인을 유지하되 옆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 사랑스럽고 화사한 모습 원한다면 '코랄 또는 핑크' 컬러

 


밤에도 사랑스럽고 화사한 모습으로 필드 시선을 사로잡고 싶은 여성에게는 코랄 또는 핑크 컬러가 안성맞춤이다.


‘부분 배색 슬리브리스’는 허리 라인을 강조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은은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다.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스윙을 즐길 수 있으며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밤 라운드에 최적화됐다.


‘모어 라이트 W’ 골프화는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어두운 잔디 위에서도 선명하고 감각적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발 전체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와이드 서포트 기능과 이중 쿠션 기능을 갖춰 발의 피로도를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이에 대해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담당자는 “‘네온 컬러’ 아이템은 덥고 습한 여름 밤 필드 위에서 밝고 강렬한 이미지를 각인시켜 실력뿐만 아니라 스타일로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라며 “컬러를 강조하되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살렸으니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나이트 골프 패션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와이드앵글 >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그 옷 어디꺼] 품절 대란! '사랑의 온도' 서현진의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 어디꺼?
  2. 2. [그 옷 어디꺼] '섬총사' 김희선, 예능 여신의 트렌디한 핑크 패딩 어디꺼?
  3. 3. [패션엔 포토] 장나라·손호준·장기용·한보름, 존재감 넘치는 사복 패션 배틀!
  4. 4. 없어서 못판다! 품절 대란 '평창 롱패딩'...대체 어떤 패딩이길래?
  5. 5. [그 옷 어디꺼] '흑기사' 신세경, 남성들의 워너비! 출근길 롱 코트 어디꺼?
  6. 6. [패션엔 포토] 한예슬·류현경·이상희, 봉고파 3인방의 오버핏 맥시 코트룩!
  7. 7. 아말 클루니, 럭셔리 커리어우먼의 연말 파티룩 따라잡기
  8. 8. [그 옷 어디꺼] '사랑의 온도' 서현진, 스몰 웨딩 속 로맨틱한 원피스 어디꺼?
  9. 9. [그 옷 어디꺼] '흑기사' 캔디녀 신세경의 트렌디한 하운드체크 코트 어디꺼?
  10. 10. 시슬리, 올 겨울 무스탕 특화전략 통했다! 인기 고공행진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