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6-16

남성 스마트 캐주얼 '트레몰로' 쾌적한 린넨 시리즈 출시

착장감 및 터치감이 가벼운 린넨 재킷 및 셔츠, 피케셔츠, 팬츠 등 선보여




낮 최고기온이 30도까지 치솟는 등 때이른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린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남성 스마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는 착장감과 스타일이 쿨한 린넨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린넨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린넨 재킷은 터치감이 가벼워 여름까지 착장 가능하며,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리면 린넨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럽게 연출돼 세련되고 활동적인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 여기에 발목이 살짝 보이는 9부 슬랙스를 매치하면 댄디한 비즈니스 룩이, 티셔츠와 코디하면 심플한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이외에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 피케셔츠, 팬츠 등이 린넨 시리즈로 선보여 청량하고 쾌적한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염학재  「트레몰로」 사업부장은 "트레몰로의 린넨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러운 천연 린넨 소재를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가공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며 "올해 무더위가 예년보다 길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린넨을 활용해 코디한다면, 쾌적한 섬머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레몰로」의 린넨 시리즈는 전국 브랜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트레몰로>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