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6-15

빅스와 김윤혜,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멋스럽게 '바캉스룩'

잠뱅이, 만능 아이템 티셔츠에 시원한 쿨 데님 팬츠의 바캉스 스타일링 제안


 


본격적인 휴가철이 돌아오면서 가족, 친구, 연인에 어필할 바캉스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즐거운 바캉스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것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다.


진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아이돌 '빅스'와 김윤혜를 통해 기본 아이템으로 충분히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 다양한 분위기로 즐기는 여름철 만능 아이템, 티셔츠

 

↑사진 = '잠뱅이'의 여성 블루 배색 캣 X-RAY 워싱 데님 상품 바로가기 >>

 

여름철 티셔츠와 밝은 컬러 데님 쇼츠의 조합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정석 스타일링이다. 티셔츠의 디자인, 핏, 소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즐길 수 있다. 캐주얼한 청바지는 물론 단정한 슬랙스, 여성스러운 스커트 등 하의의 종류에 따라 여러 가지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별다른 패턴이나 프린팅이 없는 무지 티셔츠는 어느 하의와 매치해도 부담스럽지 않아 활용도가 높지만 휴양지에서는 레터링이나 그래픽 프린팅이 들어간 티셔츠를 선택해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매 시즌 주목받는 스프라이프 패턴 티셔츠는 경쾌하고 발랄한 마린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 여름에는 더욱 시원하게 즐기자, 데님 팬츠

 

↑사진 = '잠뱅이'의 남성 스트라이프 배색구제 스키니 상품 바로가기 >>

 

청바지는 여름에 입기 덥고 답답하다는 고정관념이 있지만,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기능성 여름 청바지를 출시하여 더욱 쾌적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휴양지에서는 2부, 4부, 5부, 7부 등 짧은 기장감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고, 밝은 컬러와 과감한 워싱이 가미된 청바지를 선택해 휴양지의 신나고 들뜬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이와 함께 「잠뱅이」 관계자는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땀을 바깥으로 빠르게 배출시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잠뱅이」의 ‘쿨데님’은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잡은 청바지”라며”샌들과 매치하면 여름철 쿨한 캐주얼룩이 손쉽게 완성될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 제공 : 잠뱅이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