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6-12-22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수애표' 겨울 아우터룩

올리비아로렌, 뮤즈 수애와 함께 올겨울 다양한 패딩 스타일 화보 공개


 

 

수애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수애는 패션 매거진 스타일러가 진행한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화보에서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겨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수애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속에서도 선보였던 사랑스러운 매력을 맘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분위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으로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수애는 고급스러운 폭스 퍼 트리밍과 은은한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화이트 폭스 다운 패딩과 버건디 컬러의 롱 패딩으로 그녀 특유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영컨템포러리 라인 '애띠 올리비아'의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숏 패딩과 니트가 믹스된 패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수애가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속에서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롱 패딩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보 속 수애의 패딩은 올 겨울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 연출을 위한 필수 잇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퀄팅, 퍼 디테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여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 사진 출처 : 스타일러 / 올리비아로렌 >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1 GB / Used Space : 6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