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6-12-21

전지현 패딩 '네파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 인기 폭발!

광고 제품 2년 연속 완판, 화이트 컬러 외에 블랙, 베이지도 99% 판매


 

↑사진 = 네파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좌) / 알라스카 다운(우)

 

일명 '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는 「네파」의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이 완판을 달성했다.


‘완판녀’ 전지현이 TV광고와 드라마에서 입고 나와 '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네파」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은 화이트 제품 외에도 블랙과 베이지 등 다른 컬러 제품들도 덩달아 인기를 끌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 광고제품인 화이트 컬러를 비롯해 블랙와 베이지 컬러 제품이 99% 판매율을 기록하며 완판을 달성했다. 특히, 전지현이 광고 속에서 입은 화이트 컬러 제품은 지난 해에 이어 2년째 완판을 기록했다.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 여성용 제품은 완판 컬러 외에도 레드, 차콜그레이 등이 75% 판매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의 인기에 힘입어 심플한 도심형 스타일로 나온 ‘알라스카 다운’과 짧은 기장의 보머 스타일로 나온 ‘알라스카 보머 다운’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SBS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이 입고 나온 알라스카 다운은 방송 전후로 판매량이 25% 증가했고, 현재 여성용 제품의 경우 화이트, 베이지, 블랙 컬러가 80%의 판매율을 보이며 완판에 임박했으며, 와인 컬러도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한편, 「네파」 알라스카 다운 시리즈는 올해 최신 트렌드를 접목해 고급스럽고 풍성한 퍼 후드와 세련된 핏으로 보온성과 패션성을 극대화한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 심플한 디자인의 도심형 다운 ‘알라스카 다운’, 트렌디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알라스카 보머 다운’ 등 일상에서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구성해 출시됐다.

 

↑사진 = 네파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 남성용(좌), 여성용(중) / 알라스카 보머 다운(우)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1 GB / Used Space : 6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