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0-04-12

「막스앤스펜서」VIP 위한 스타일링 쇼

고객 중심 이벤트로 매출 상승 효과


성주그룹(대표 김성주)에서 전개하는 「막스앤스펜서」가 이번 시즌 신제품을 스타일링 쇼를 통해 VIP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막스앤스펜서」는 지난 3월 18일 압구정 직영점에서 진행한 스타일링 쇼는 패션쇼와 함께 스타일 팁을 알려주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결합한 독특한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전속 스타일리스트인 이승주 강사의 진행으로 ‘엄마와 딸, 가족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멜로우 앤 스윗(Mellow & Sweet)’ 컨셉트로 실제 모녀 모델이 런웨이에 직접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패션쇼는 다양한 서브 브랜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10대부터 50대 이상의 폭 넓은 연령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상호간의 크로스 코디를 선보였다. 또한 쇼에 이은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실생활에 유용한 봄 스타일링에 초첨을 맞춘 컬러 매치 스타일링, 스타일 별 아웃터 활용법,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 매치법 등의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특히 스타일링 클래스는 「막스앤스펜서」가 추구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의 니즈를 직접 브랜드에 요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또한 스타일링 쇼는 고객이 직접 런웨이 모델로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에 따라 브랜드와의 거리를 더욱 좁히는 계기가 됐다.

이 같은 고객 중심 이벤트와 서비스는 프로슈머 마케팅, 버즈 마케팅 등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기법 중 하나로 소비자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객 대상 브랜드 교육의 기회와 매출 향상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

또한 「막스앤스펜서」의 스페셜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더욱 고급화,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브랜드 친밀도와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창출에도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이미숙, 64세 자기 관리의 끝! 후드티와 볼캡 힙한 종방연 패션
  2. 2. [패션엔 포토] 김지원, 여의도가 난리! '눈물의 여왕' 스타일리시한 종방연 패션
  3. 3. [패션엔 포토] 64세 이미숙, 또 스타일 변신! 청바지로 뽐낸 놀라운 동안 트위드룩
  4. 4.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어디가? 아노락 트렌치 코트룩 뉴욕행 출국길
  5. 5. [패션엔 포토] 김주령, ‘눈물의 여왕’ 도도한 빌런 어디에? 완전 딴 매력 털털 데...
  6. 6. [패션엔 포토] 윤보미, ‘눈물의 여왕’ 나비서로 홈런! 의리녀의 앳된 청순 시스루룩
  7. 7. [패션엔 포토] 나영희, 퀸즈그룹 사모님 맞아? 블랙 재킷과 청바지 힙한 종방연 패션
  8. 8. [패션엔 포토] 장윤주, 눈물의 여왕 신스틸러! 종방연 패션도 모델 포스!
  9. 9. 박나래, 다이어트 대성공! 47kg 모두가 놀란 탄탄한 언더웨어핏
  10. 10. [패션엔 포토] 김정난, ‘눈물의 여왕’ 범자 고모 안녕! 마지막까지 힙한 호피 재벌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