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2017-06-02

한국패션협회,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 참가업체 모집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aT센터에서 열려 ... 참가 업체 대상 지원프로그램 운영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와 패션인사이트(대표 황상윤)가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에 참가할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이 행사는 한국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의 새로운 비즈니스 판로개척 및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지원으로 진행되며 오는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상품력이 돋보이는 인디브랜드와 바이어들을 위한 패션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B2B)로 2011년 시작되어 지난해부터 연 2회로 확대 개최되고 있으며 매회 꾸준한 비즈니스 성과를 올리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4월 개최된 2017 F/W 인디브랜드페어에는 160개 브랜드가 참가하여 국내 및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유통 및 패션업체 관계자들과 입점, 협업, 완사입, 위탁, 팝업스토어 등 총 2,048건의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전시회와 함께 부대행사인 패션쇼가 진행됐다.


또한 편집샵 형태로 운영된 프리존 설치를 통해 인디브랜드의 참신한 디자인과 상품을 돋보이도록 기획했으며, 비즈니스라운지 등 바이어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 작년대비 볼거리가 풍부해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 참가 대상은 브랜드 런칭 7년 미만의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가방, 구두, 액세서리 등) 브랜드이며 초청 바이어는 백화점 및 쇼핑몰 바이어, 편집샵 바이어, 온라인 유통업체 바이어, 전문 브랜드 사입 혹은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추진 중인 패션기업 경영자 및 MD, 디자이너, 홀세일 브랜드를 사입해 콘텐츠를 강화하려는 소매업자 등이다.


특히 국내 바이어를 비롯해 약 200여명의 중국 및 일본, 동남아 바이어들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인디브랜드의 아시아시장 진출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인디브랜드페어 참가 신청 마감은 오는 7월 3일(월)까지이며 신청서 및 추진 절차는 홈페이지(www.indiebrandfair.com)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