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2017-05-23

샤트렌, 원피스 체험단 ‘퍼스널 쇼퍼 2기’ 모집

퍼스널 쇼퍼의 여름 원피스 2종 리뷰 상품 스타일 노하우 공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샤트렌」이 블로거 체험단 ‘퍼스널쇼퍼 2기’를 모집한다. 「샤트렌」은 여름을 맞아 여성들이 즐겨입는 원피스 2종을 체험상품으로 정했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샤트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자신의 블로그 및 SNS 주소를 남기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5월 29일까지이다.


이번 리뷰 상품은 박시한 실루엣이 멋스러운 벨티드 원피스(HC7MOP103)와 자연스러운 핀턱이 잡혀 여성스러운 H라인 원피스(HC7MOP109)로, 심플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디테일이 돋보여 오피스룩이나 모임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샤트렌」의 퍼스널 쇼퍼란 온라인상에서 고품질의 트렌디한 신상품에 대한 상세 후기와 코디 스타일링을 제안하면서 단순한 상품 후기를 넘어 스타일링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체험단이다.


「샤트렌」은 매 시즌 주요 신상품이 출시되는 시점에 퍼스널쇼퍼를 선정, 운영하며 온라인 상에서 상품후기와 스타일링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퍼스널쇼퍼 2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샤트렌」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