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9-25 |
슈페리어 SGF67라인, 람보르니기와 만나다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Automobili Lamborghini”와의 콜라보레이션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SGF슈페리어」가 2014 F/W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인 “오토모빌리 람보르니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한다. 「SGF슈페리어」에서 전개하는 라인인 고기능성 골프웨어인 SGF67에 접목시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는 것.
「SGF슈페리어」는 지난 33년간의 럭셔리 골프웨어 이미지에 스포티한 기능성 골프웨어를 선보이고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스포츠 카인 람보르기니와의 파트너쉽을 맺게 됐으며 이탈리아의 람보르기니는 「SGF슈페리어」의 기존 상품들에 대한 품질과 디자인을 세심하게 평가 한 후에 골프웨어로서는 최초로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게 됐다.
「SGF슈페리어」의 SGF67라인은 젊은 감도의 디자인을 보여줌으로서 현재 골프시장의 새로운 혁신을 가져옴과 동시에 선두역할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점차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로 진화됨에 따라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젊고 기능적인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제시하는데 목적이 있다.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 등에 집중했으며 상품 구성은 남성, 여성의 의류를 비롯해 겨울다운점퍼, 다운베스트, 이너웨어 & 티셔츠류, 바지류 그리고 액서서리로는 모자, 머프, 장갑, 벨트, 가방 그리고 슈즈로 구성된다.
상품 디자인은 컬러와 소재, 실루엣, 디테일에서 차별화 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 컬러는 블루, 레드, 블랙, 옐로우, 화이트 등 원색의 컬러를 사용했으며 소재는 유연성이 중요한 골프웨어임을 감안해 스트레치를 강조했으며 보온, 방풍, UV 등을 위해 최첨단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디테일은 실제 골프 퍼포먼스를 감안해 기능적인 부분을 주력했으며 실루엣에 있어도 3D입체패턴을 통한 최적의 퍼포먼스를 강화했다. 9월 18일 상품 출시와 함께 처음 선보인 'SGF67 X Automobili Lamborghini' 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리점 등 총 56개 지정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