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2-06 |
[그 옷 어디꺼] 소녀시대 윤아, 함성 터진 팬미팅 투어! 사랑스러운 트위드룩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핑크 트위드 민소재 재킷, 스커트로 구성한 팬미팅룩 '인기폭발'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윤아(임윤아)가 사랑스러운 트위드룩을 선보였다.
윤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카오와 대만 타이베이 팬미팅에서 착용한 핑크빛 트위드룩 사진을 공개했다.
윤아는 지난 3~4일 마카오와 타이베이를 찾아 '윤아 팬미팅 투어 : 유나이트(YOONA FAN MEETING TOUR : YOONITE)'를 개최했다.
마카오 공연에서 윤아는 솔로곡 무대와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으며, 작품 속 뒷이야기를 하면서 팬들과 소통했다.
또한 윤아는 현지 팬들을 위해 자신의 솔로곡 '바람이 불면(When The Wind Blows·2017)'의 중국어 버전과 홍콩 가수 등자기(G.E.M.)의 '너를 좋아해(喜歡你·2014), 대만 가수 손성희의 '눈물이 기억해(眼淚記得你·2023)'를 불렀다.
'윤아 팬미팅 투어 : 유나이트'는 오는 12일 일본 요코하마, 24일 태국 방콕, 내달 1일 필리핀 마닐라, 내달 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이어진다.
↑사진 = 소녀시대 윤아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이날 윤아가 팬미팅 투어에서 착용한 핑크빛 트위드룩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트위드 슬리브리스 재킷은 같은 소재의 스커트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스팽글 자수 장식의 민소매 크롭 트위드 재킷은 은근한 반짝임으로 무대의상을 비롯해 특별한 날 주목받은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라운드 넥의 화려한 버튼이 있는 대조적인 플래킷, 가슴 부분의 플랩 포켓이 눈에 띄며 독특한 감각을 자랑한다.
스커트 역시 스팽글 장식과 트위드가 혼합된 미니 스커트로 버튼이 달린 배색 파이프 웰트 포켓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사진 = 소녀시대 윤아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소녀시대 윤아가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룩
↑사진 = 소녀시대 윤아가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룩
↑사진 = 소녀시대 윤아가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 민소매 재킷>>
↑사진 = 소녀시대 윤아가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 민소매 재킷>>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