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2-03 |
채정안·김남주·제니·고윤정·기은세, 멋과 스타일 다 잡은 셀럽들 무스탕 스타일
무스탕의 계절이 돌아왔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 두꺼운 패딩도 좋지만 좀더 꾸민 듯 하지만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까지 커버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무스탕이다.
하나만 툭 걸쳐도 뭔가 꾸민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무스탕은 또 다른 매력이다.
패딩, 코트로 대표되는 뻔한 겨울 아우터룩이 싫다면 이제 장롱에 묻어둔 무스탕을 꺼내보자.
기은세, 채정안, 블랙핑크 제니, 김남주, 차정원, 황신혜, 고윤정, 김나영, 이청아, 손나은, 장희령 등 멋과 스타일 다 잡은 셀럽들의 무스탕 스타일을 소개한다.
1. 배우 채정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기만 해도 포근한 롱 스웨이드 후드 무스탕 코트로 꽁꽁 감싼 겨울 외출룩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2. 배우 김남주는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아이잗바바와 함께 한 2023년 F/W 화보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의 리버시블 무스탕 재킷으로 우아하면서도 품격있는 겨울 올드머니룩을 완성했다.
3.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는 최근 영국 런던에서 클래식한 무스탕 코트로 겨울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였다.
4. 배우 황신혜는 시어링 무스탕 크롭 재킷에 녹색 조거팬츠와 화이트 니트 스웨터를 입고 카멜 니트 비니와 어그부츠를 매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외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5. 배우 고윤정는 하퍼스 바자의 ‘Cool Enough’라는 주제의 패션 브랜드 화보에서 아이보리 무스탕 재킷으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쿨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넘나들며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6. 배우 기은세는 독일 뮌헨 스트리트를 배경으로 무스탕 재킷을 걸친 겨울룩으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7. 배우 장희령은 카페에서 블랙 티셔츠와 블랙 데님 팬츠를 입고, 빈티지한 무드의 브라운 컬러 숏 무스탕 재킷을 착용했다. 여기에 프린지로 장식한 스웨이드 부츠를 신어 감각적인 포인트를 줬다.
8. 배우 차정원은 일본 여행에서 다크 브라운의 에코레더 시어링 무스탕 재킷에 그레이 톤의 이너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여행 스타일을 완성했다.
9. 김나영은 데님 팬츠와 하늘색 후드 스웻셔츠에 카멜 무스탕을 걸친 외출룩에 머플러까지 챙긴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10. 배우 손나은은 레트로 무드의 무스탕 재킷을 착용해 힙하면서도 걸크러시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11. 배우 이청아는 무스탕 재킷에 블랙 버킷햇과 마스크까지 매치해 보이시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