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1-05 |
김희선·설현·기은세·서현·장원영, 무심하게 툭 멋스러운 ‘니트 카디건’ 스타일링 12
니트는 언제 어디서나 힘을 발하는 패션 만능템이다.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때로는 아우터로, 때로는 이너로 효과 만점 아이템이 니트다. 특히 이 가운데 ‘니트 카디건’은 빼놓을 수 없는 패션 필수템이다.
무심하게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 일상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외출룩으로도 자주 손이 가는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올 가을겨울은 조용한 럭셔리 ‘올드머니’ 스타일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니트 아이템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브 장원영, 황신혜, 기은세, 류이서, 소녀시대 서현과 유리, 이혜영, 배두나, 에스파 윈터, AOA 설현, 김희선, 티아라 효민 등 패셔니스타들이 멋스럽게 연출한 니트 카디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1. 배우 김희선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블랙 스타킹에 롱부츠를 신고 화이트 오버핏 셔츠에 빨간색 카디건을 걸친 하의실종룩으로 46세 나이를 잊은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2.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돌려입은 센스 만점 니트 카디건으로 스타일리시한 여행룩을 선보였다. 류이서는 최근 속초 여행에서 데님 팬츠에 파란색 니트 집업 카디건의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여행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류이서는 지난 10월 8일 동일한 블루 니트 집업 카디건에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카고 미니 스커트의 데이트룩으로 대학생 여친 같은 풋풋한 미모를 발산하기도 했다.
3. AOA의 설현은 최근 슬림한 블랙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에 그레이 니트 카디건을 걸친 데일리룩으로 조카와의 행복한 일상을 드러냈다.
4. 소녀시대 서현은 멋스러운 퍼 버킷햇을 쓰고 카키 가죽 스커트에 블랙 니트 카디건을 착용한 은근한 고급미로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올드머니룩을 완성했다.
5. 소녀시대 유리(권유리)는 프린트 맥시 원피스와 브라운 케이블 카디건을 매치한 멋스러운 니트룩으로 가을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6. 배우 기은세는 가죽과 니트 조합의 가을 아웃핏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기은세는 블랙 가죽 치마와 하늘색 니트 카디건의 멋스러운 가을 아웃핏에 블랙 롱 부츠와 베이지 바게트 백을 매치한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7. 배우 이혜영은 카디건을 걸친 올드머니 외출룩으로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 이혜영은 와이드 체크 팬츠와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니트 카디건을 걸치고 커다란 브라운 쇼퍼백을 매치한 외출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8. 배우 황신혜는 스산한 날씨에 크로셰 니트 카디건 외출룩으로 기분을 반전시켰다. 황신혜는 블랙 진과 그레이 니트에 아이보리 크로셰 니트 카디건을 걸친 수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외출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9. 티아라의 효민은 시원시원한 각선미가 드러난 블랙 시스루 스타킹에 그레이 마이크로 핫쇼츠와 그레이 니트 카디건의 톤온톤 셋업룩으로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10.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은 비현실 비율의 가을가을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최근 해외 일정을 끝내고 귀국하면서 카키 카디건에 블랙 미니 플리츠 스커트의 프레피 공항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작은 얼굴에 마스크와 선글라스로 꽁꽁 가린 비현실 비주얼로 인형 미모를 발산했다.
11. 에스파(aespa) 윈터(WINTER)는 레드 톤의 러블리한 가을 프레피룩으로 심쿵한 매력을 발산했다. 윈터는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레드 톤의 미니 랩 플래그 체크 스커트에 빨간색 케이블 니트 카디건을 매치한 사랑스러운 가을 프레피룩으로 하이틴 스타일을 완성했다.
12. 배우 배두나는 전남 강진에서 한옥을 배경으로 바라클라바를 쓰고 니트 카디건을 걸친 꾸안꾸룩으로 여유롭게 가을 여행을 만끽하는 모습을 드러냈다.또 여기에 고무신까지 착용하는 털털한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