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0-24 |
소녀시대 윤아, 겨울 코트 뭐 입지? 눈이 가는 테일러링 콰이어트 럭셔리룩
바바패션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윤아와 함께 모던 클래식의 겨울 컬렉션 제안
소녀시대 윤아(임윤아)가 테일러링 겨울 코트룩으로 모던 클래식의 정석을 선보였다.
윤아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JIGOTT)와 함께 2023년 겨울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을 공개했다.
윤아는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를 주제로 지고트의 감도 높은 테일러링과 핸드크레프트 디테일을 담은 모던하고 당당한 지고트의 여성을 표현했다.
이번 F/W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지고트의 캐시미어 코트는 다양한 실루엣과 디테일, 그리고 패턴의 바리에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많은 아우터 시리즈를 공개했다.
화사한 라일락 컬러의 벨티드 코트는 캐시미어 블렌드 소재로 포근한 터치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안한다.
군더더기 없는 히든 클로징으로 같이 연출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공개한 퓨어한 아이보리 컬러의 코트는 넥 라인의 탈착 가능한 퍼 장식으로 연말 스페셜한 무드를 제안한다.
윤아가 착용한 클래식한 테일러드 원피스는 지고트의 시그니처 아이템과도 같다. 견고한 울 소재를 베이스로 더블 버튼 장식과 벨티드, 그리고 카라에 소재 배색을 포인트로 주어 지고트만의 우아함을 더욱 완벽하게 표현했다.
지고트와 윤아가 함께한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 컬렉션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바바더닷컴, 전국 지고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