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9-12 |
[패션엔 포토] 오현경, 오랜만의 공식 나들이! 리본 타이로 멋낸 시사회 레이디룩
배우 오현경이 리본 타이의 시사회 나들이룩으로 변치않는 단아미를 드러냈다.
오현경은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1947 보스톤’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오현경은 블랙 리본 타이가 멋스러운 화이트 벌룬 블라우스에 7부 길이의 블랙 스트라이프 플리츠 스커트를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사시회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이날 VIP 시사회에는 오현경을 비롯해 안보현, 이선빈, 조유리, AOA 설현, 김예원, 씨스타 보라, 이시우, 랄랄, 이나연, 남희두, 천상지희 선데이, 전혜빈, 차주영, 이사강, 론, 김리원, 소녀시대 서현, 김의성, 아나운서 이승현 김보민 김진희, 전효성, 박윤, 이지훈, 랄랄, 주니엘, 함은정, 태미, 아도라, 지올팍, 김혜은, 박지민, 양동근 등이 참석했다. 오는 추석에 개봉한다.
한편 오현경은 지난해 JTBC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 출연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루는 드라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