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7-03 |
[그 옷 어디꺼] 김고은, 조지 클루니와 함께! CF 속 보라빛 스캘럽 원피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핀턱 볼륨 슬리브의 스캘럽 드레스룩 '화제 만발'
배우 김고은의 네스프레소 커피 광고 속 보라빛 원피스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네스프레소 코리아는 7월 1일 김고은을 비롯해 글로벌 앰버서인 헐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George Clooney), 줄리아 가너(Julia Garner) 등이 출연한 네스프레소 여름 시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LA의 한 하우스 파티 공간을 배경으로 김고은이 선택할 커피에 대해 조지 클루니와 줄리아 가너가 내기를 하는 스토리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김고은은 최근 네스프레소 코리아 최초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네스프레소 코리아의 박성용 대표는 “김고은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가 가진 매력과 즐거움을 적극 알리고, 수준 높은 한국 커피 시장에 걸맞게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김고은이 출연한 네스프레소 광고 영상 캡쳐
네스프레소 광고 속 김고은이 착용한 보라빛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어깨 라인의 핀턱 디테일의 볼륨 슬리브, 러플 스커트 실루엣이 매력적인 스캘럽 드레스룩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갤럽은 물결 모양이나 부채꼴 모양의 장식으로 소맷부리나 옷자락 같은 곳에 부채꼴이나 물결 모양의 천을 이어 댄 장식을 말한다.
또 러플 커프스와 허리 부분의 오픈워크 밴드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신경쓴 꾸띄르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김고은은 영화 ‘파묘’의 촬영을 마치고 새 드라마 ‘은중과 상연’을 비롯해 새로운 작품을 모색하고 있다.
↑사진 = 김고은은 헐리우드 배우 조지클루니, 줄리아 가너 등과 네스프레소 광고에 출연했다.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산드로' V넥 원피스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산드로' V넥 원피스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산드로' V넥 원피스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산드로' V넥 원피스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산드로' V넥 원피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