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22 |
[그 옷 어디꺼] 이다해, 신혼여행 만끽! 꿈같은 에스닉 원피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에스닉 프릴 원피스 및 타이 다이 셔츠룩으로 멋낸 리조트룩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 부부가 거의 세계 일주급 신혼 여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다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바이에서 몰디브로, 설레여도 되나요”라는 글과 함께 몰디브로 향하고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서 이다해는 경비행기를 배경으로 핑크 반바지와 셔츠 셋업의 핑크 신혼 여행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게재한 에스닉 패턴의 프릴 드레스룩도 패션피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다해와 세븐은 8년 열애 끝에 지난달 6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두바이 등을 누비며 신혼여행을 즐겼으며 이젠 몰디브로 향하는 중이다.
이다해는 신혼여행으로 여러 휴양지를 누비는 근황과 함께 트렌디하고 센스있는 신혼 여행룩으로 가는 곳마다 눈길을 끈다.
이다해가 두바이의 노천 카페에서 착용한 타이다이 셔츠와 쇼츠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톤장식 타이다이 셔츠와 셔츠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또 에스닉 패턴의 미니 드레스 제품도 '산드로' 제품이다.
이다해가 착용한 전면 프릴 장식과 밑단 러플이 있는 플레어 스커트 라인의 에스닉 패턴 프릴 드레스는 한여름 데일리룩부터 휴양지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 = 이다해가 착용한 '산드로' 에스닉 원피스
↑사진 = 이다해가 착용한 '산드로' 에스닉 원피스
↑사진 = 이다해가 착용한 '산드로' 에스닉 원피스>>
↑사진 = 이다해가 착용한 '산드로' 타이다이 셔츠>>
↑사진 = 이다해가 착용한 '산드로' 타이다이 셔츠>>
↑사진 = 이다해가 착용한 '산드로' 타이다이 쇼츠>>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