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5-31 |
[그 옷 어디꺼]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명불허전! 세일러 러플 블라우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끌로디 피에로' 세일러 카라 러플 블라우스 '인기폭발'
7년 만에 주말 드라마로 복귀한 배우 백진희가 ‘믿보배’다운 섬세한 감정 연기로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백진희는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전문 강사이자 인강계의 슈퍼루키 오연두 역을 맡아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 연기와 상황에 맞는 명품 표현력으로 극을 이끌고 있다.
27일(토)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9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이 오연두(백진희 분)에게 3개월 ‘가짜 부부’ 계약 종료를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연두는 속마음을 드러낸 태경에게 자신을 좋아하냐고 물었고, 이에 태경은 아니라고 답했다. 그 시각 세진은 연두의 핸드폰에서 준하가 남긴 수상쩍은 문자를 발견했다.
28일(일) 방송된 20회에서는 안재현이 백진희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 설렘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오연두(백진희 분)는 공태경(안재현 분)이 3개월 ‘가짜 부부’ 계약을 끝내자고 선언하자 큰 충격을 받았고, 자신도 모르게 태경에게 많은 의지를 했던 것을 떠올리며 혼란스러워했다.
하지만 태경은 그녀에게 냉랭한 반응을 보이면서 정리를 재촉했고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관계에 관심이 모아졌다.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등이 출연하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물이다.
↑사진 = KBS2 '진짜가 나타났다' 19회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백진희가 착용한 세일러 카라 러플 블라우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 제품으로 알려졌다.
자수 디테일의 세일러 카라넥 블라우스는 넥라인과 소매 부분에 러플 디테일로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상단에 버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100%면 소재로 제작되어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편이며 산뜻한 컬러감으로 봄 여름 시즌 데일리룩부터 데이트룩 등 일상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백진희가 출연하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사진 = 백진희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블라우스
↑사진 = 백진희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블라우스
↑사진 = 백진희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블라우스
↑사진 = 백진희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블라우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