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4-19 |
블랙핑크 리사, 사막에 핀 우정! 글로벌 투샷의 Y2K 코첼라룩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리사(LISA)가 미국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와 도미닉 파이크와의 다정한 투샷으로 글로벌 인맥을 과시했다.
리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un in the desert(사막에서의 즐거움)”이라는 글과 함께 ‘코첼라(Coachella)’ 블랙타임의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리사는 배가 살짝 드러난 블랙 리본 타이의 크롭 니트에 눈부신각선미의 화이트 미니 프릴 스커트를 매치한 Y2K 스타일의 코첼라룩을 선보였다.
크롭 니트로 드러난 탄탄한 복근과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빌리 아일리시, 도니민 파이크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블랙핑크는 15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현지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블랙핑크는 이번 코첼라에서 K-팝 그룹 최초의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무대에 올라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오는 22일 '코첼라' 무대에 한 차례 더 오른다.
또한 오는 7월에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최고 음악 축제인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