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2-11-08 |
웰메이드, 임영웅과 ‘웬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때’ 광고 캠페인 공개
극장 무대 배경의 뮤지컬 컨셉에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대표 제품 장점 소개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2년 F/W 광고 캠페인 영상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올해 임영웅과 함께하는 두 번째 캠페인으로, 극장 무대를 배경으로 ‘뮤지컬’을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컨셉에 맞는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전속모델 임영웅을 통해 웰메이드 대표 제품의 장점을 전달한다.
영상은 무대 커튼이 걷히고 임영웅과 배우들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무대 위 다른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지적하고, 웰메이드의 대표 제품인 몰스킨 다운라이너 사파리 재킷과 코듀로이 다운 점퍼로 연출한 자신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몰스킨 다운라이너 사파리 재킷은 재킷 스타일의 사파리 아우터로, 몰스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날씨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 라이너로 활용성을 높였으며, 단추가 보이지 않는 히든 스냅을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코듀로이 다운 점퍼는 세련된 스트라이프 퀼팅 디자인의 중다운 점퍼다.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옷깃에는 니트 디테일로 보온과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