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1-24 |
[그 옷 어디꺼] ‘신사와 아가씨’ 윤진이, 고풍스러운 벨벳 머메이드 원피스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벨벳 벨티드 머메이드 원피스룩 '화제 만발'
윤진이 약혼남 한재석에게 숨겨둔 딸이 있었다.
1월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35회(극본 김사경/연출 신창석)에서는 이세련(윤진이 분) 약혼남 오승호(한재석 분)의 숨겨둔 딸이 드러났다.
박대범(안우연 분)은 가족들에게 이세련(윤진이 분)과 헤어졌다고 말했고, 오승호(한재석 분)는 이세련의 이별을 알고 정식으로 프러포즈했다.
이세련과 오승호가 연인이 되자 왕대란(차화연 분)은 장미숙(임예진 분)에게 “그 기생충 집안 제비놈 덕분에 떼어냈다”며 명품을 선물했지만 장미숙은 받지 않고 “내가 대범이와 세련이 갈라놓은 거야?”라며 탄식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국(지현우 분)이 박단단(이세희 분)의 마음을 받아주며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사진 = KBS2 '신사와 아가씨' 35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윤진이가 착용한 벨벳 벨티드 머메이드 원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U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벨벳 소재 특유의 화려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머메이드 원피스로 V라인의 차이나 칼라 디테일의 고풍스러워 보이며 전체적으로 시크한 듯 맵시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탈착의가 간편한 뒷면 지퍼 여밈 클로징과 전체 안감 처리하여 쾌적한 착용감 선사하며 탈부착 가능한 벨트와 함께 구성된다.
한편,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 ‘신사와 아가씨’는 토일요일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윤아,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벨벳 원피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벨벳 원피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벨벳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g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