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07-26 |
오야니, MZ세대 겨냥 브랜드 퍼스낼리티 재정립 리뉴얼 런칭
브랜드명 ‘OR’이 상징하는 핵심 의미 내세운 외적 자신감과 내적인 가치, 철학 제안
뉴욕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진행한다.
「오야니」는 대표적인 소비 주체로 부상한 MZ세대와 소통하고 생명력을 유지하기 위해 확실한 정체성이 필수라는 인식하에 브랜드의 퍼스낼리티를 새롭게 정립, “Shine On Your Every Moment(당신의 모든 순간을 밝게 비추는)”이라는 뉴 슬로건을 제시한다.
브랜드명의 ‘OR’이 상징하는 핵심 의미(히브리어로 ‘빛’)를 전면에 내세운 이 슬로건은 외적인 자신감을 넘어 내적인 가치와 철학, 자신감을 공유함으로써 소비자의 삶을 더 빛나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리뉴얼 런칭과 동시에 공개된 캠페인 룩북은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담은 ‘Inspiring’, ‘Empowered’, ‘Balanced’ 총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테마 ‘Inspiring’은 평범한 일상에 영감을 부여하는 신선한 관점을, ‘Empowered’는 스스로에 대한 사랑으로 빛나는 자신감 있는 삶을, 마지막 테마 ‘Balanced’는 여러 가지로 연결된 관계와 가치 속에서 균형 잡힌 삶을 보여준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