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7-19 |
[그 옷 어디꺼] ‘펜트하우스3' 최예빈, 성숙해진 은별이! 반전의 시스루 원피스룩
원피스 맛집 '샤틴(SATIN)' 쥬얼 버튼 진주 장식 시스루 원피스룩 '여성미 폭발'
지난 16일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6회에서는 '욕망의 모녀' 천서진과 하은별의 일그러진 욕망이 위기에 직면한다.
천서진(김소연)은 오윤희(유진)의 청아아트센터 지분으로 마침내 청아아트센터 ‘제1대 센터장’ 자리를 얻어냈다.
이후 오윤희의 죽음에 대해 기억하는 하은별(최예빈)에게 천서진은 “너 스스로 이겨내”라며 “앞으로 탄탄대로 인생이 보장돼 있어! 그럼 널 위해 최선을 다한 엄마의 허물 정도는 덮고 가는 게 당연한 거 아냐?”라고 말했다.
'펜트하우스3'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무엇보다 '펜트하우스3'는 극강의 악랄함을 표출하는 악인들과 반격의 서막을 올린 인물들이 극렬하게 맞서는 마라맛 스토리로 금요일 밤을 완벽하게 장악, 6주 연속으로 금요일 전 프로그램, 주간 전체 미니시리즈 1위 기록을 달성했다.
↑사진 = SBS '펜트하우스 시즌3' 6화 방송 캡쳐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천서진의 딸 하은별로 시청자들에게 눈동자를 제대로 찍은 최예빈은 각광받는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예빈은 원피스 맛집으로 불리는 '샤틴(SATIN)'쥬얼 버튼 포인트의 진주 장식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성스러운 네크라인과 소매와 스커트에 진주 장식의시스루한 소재로 고급스러운을 실루엣을 연출한다.
한편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