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5-14 |
[그 옷 어디꺼]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멜로퀸! 핑크빛 트렌치 어디꺼?
'JJ지고트' 실키한 광택감의 더블 인버티드 트렌치 코트로 멋낸 해피엔딩 '관심 폭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이 주인공 이정훈(김동욱)과 여하진(문가영)의 안타까운 이별 후 2년 뒤 운명적인 만남과 짜릿한 키스로 시청자들에게 해피엔딩을 전하며 막을 내렸다.
마지막회(32회)에서는 정훈(김동욱)과 하진(여하진)이 2년 만에 다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로를 그리워했지만, 서로를 위해 이별한 만큼 섣불리 다가서지 못하던 두 사람은 자동차 접촉 사고로 또 한번 운명적으로 재회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이 알려지며 정훈과 하진은 또 다시 언론과 대중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됐지만, 서로를 향한 단단한 사랑과 믿음을 확인했기에 흔들림 없었다.
지난 7일 방송된 29~30회에서는 박수창(장인섭)이 개인 방송을 통해 정훈의 첫사랑 서연(이주빈)이 하진과 오랜 절친이었다는 것이 공개되면서 추축성 악플과 가십 기사가 쏟아지자 결국 정훈(김동욱 분)과 하진(문가영 분)은 안타깝게 이별하게 됐다.
29~30회 방송에서 문가영이 착용한 트렌치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캐주얼 '제이제이 지고트(JJ JOGOTT)' 더블 인버티드 트렌치 코트 제품으로 알려졌다.
터치감이 매끄럽고 실키한 광택이 느껴지는 소재의 더블 브레스티드 트렌치 코트는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며 인버티드 주름 실루엣으로 맵시있는 뒷모습을 연출한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는 박해진과 김응수 주연의 '꼰대인턴'이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 = 문가영이 착용한 'JJ지고트' 트렌치 코트
↑사진 = 문가영이 착용한 'JJ지고트' 트렌치 코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