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9-05-23 |
설현, 완벽한 테일러링의 브리티시 체크룩 '매혹 그 자체'
테일러링 슈트부터 하늘하늘한 드레스까지 완벽 소화 '모델 뺨치는 소화력'
AOA의 멤버이자 배우인 설현이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국의 펍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을지로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화보 속 설현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패션 아이콘적인 매력을 여과없이 보여줬다.
설현은 하운드 투스 체크 슈트에 볼드한 네크리스를 매치하는가 하면, 타탄 체크 패턴 슈트에 와이드 벨트를 착용하며 테일러링 슈트를 완벽 소화해 중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넥라인에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체크 패턴 원피스로 깔끔한 룩을 연출했으며, 플라워 패턴의 옐로 컬러 드레스로 하늘하늘한 모습을 자랑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화면 안팎으로 솔직하고 당당한 비결에 대해 “남의 시선을 신경 쓰기보다 내가 말하고 싶은 걸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갖길 원했고, 그 과정에서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어요. 나를 사랑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거든요”라고 답하며 단단한 모습을 내비쳤다.
한편, 설현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액션사극 ‘나의 나라’에서 한희재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