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9-02-08 |
[그 옷 어디꺼] 'SKY 캐슬' 김혜윤, 소녀감성 듬뿍! 블라우스·체크 코트 어디꺼?
레니본, 셔링 배드넥 코튼 블라우스 및 빅 체크 패턴 돋보이는 체크 코트 '화제 만발'
배우 김혜윤이 'SKY 캐슬'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파격적인 전개와 흥미로운 소재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완벽히 합을 이룬 'SKY 캐슬'은 시청률 1.7%에서 시작해 23.8%의 시청률로 종영하며 대반전을 보여줬다.
특히 극중 한서진(염정아)과 강준상(정준호)의 큰 딸 강예서 역을 맡은 김혜윤은 1등에 대해 남다른 집착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 캐릭터를 완벽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또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패션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교복에는 헤어밴드, 머리띠 등으로 포인트를 줬고, 평상시에는 리본, 레이스 등의 디테일로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원피스룩을 주로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부잣집 딸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마지막회에서는 캐슬을 떠나는 예서네 가족 이야기와 학교를 자퇴하는 우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혜윤은 소매의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코튼 블라우스로, 또 빅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넉넉한 실루엣의 코트로 한층 더 부드럽고 사랑스러워진 예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김혜윤이 착용한 블라우스와 코트는 모두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어깨와 소매에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블라우스는 네크라인 중심에 장식 단추로 포인트를 줘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양 사이드에 트임이 있고, 뒷 중심에는 맞주름으로 밋밋하지 않게 디테일까지 더해져 더욱 멋스럽다.
체크 코트는 밑단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텐트라인으로 자연스럽게 플레어져 여성스러운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앞중심에 리본 디테일 장식이 가미돼 발랄한 소녀 느낌을 강조해 준다.
한편, 'SKY캐슬'은 총 20부작으로 지난 1일 방영종료됐다.
↑사진 = 김혜윤이 착용한 '레니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혜윤이 착용한 '레니본'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혜윤이 착용한 '레니본'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SKY 캐슬' 캡처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