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8-23 |
김소현, 스무살 꽃미모! 패션지수 높이는 로맨틱 페미닌 캐주얼룩
숲(SOUP), 스무살 김소현과 함께한 로맨틱한 2018 F/W 광고 캠페인 공개
배우 김소현이 스무살을 맞아 만개한 꽃미모를 자랑했다.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이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SOUP(숲)」이 전속 모델 김소현과 함께 2018 F/W 광고캠페인을 선보였다.
「숲」은 이번 시즌, 스무살을 맞은 김소현의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그녀의 일상을 브랜드만의 로맨틱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소현은 그린색 후드 티셔츠와 짙은 데님 팬츠에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페미닌 캐주얼 무드의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여기에 화이트 삭스 앵클부츠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다른 화보에서는 더블 재킷과 랩 미니 스커트로 구성된 체크 셋업을 완벽 소화하며 한층 성숙된 분위기를 자아냈고, 로맨틱한 무드의 체크 재킷과 데님 팬츠로 감각적인 가을 컨템포러리룩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숲」은 이번 시즌을 맞아 컨템포러리 페미닌 캐주얼과 로맨틱한 코디네이션의 트렌치코트, 라이더 재킷, 체크셋업, 코트, 패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한다.
또 김소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이달 말부터 브랜드 매장 및 자사몰 디콜렉트, SNS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숲>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