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7-21 |
[패션엔 포토] 유승호-박보검-강하늘, 군함도 접수한 '훈남 삼총사'
군함도 VIP 시사회...이동휘,이광수 등 여심 사로잡는 핫 셀럽들의 훈훈한 남친룩
20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주연 영화 '군함도'의 VIP 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유승호, 박보검, 강하늘, 이광수, 이동휘 등이 송중기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해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최근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유승호, 박보검, 강하늘이 한자리에 모여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환호성을 불러모았다.
유승호는 심플한 체크 패턴의 블랙 셔츠와 블랙 팬츠, 스니커즈로 조화를 이루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했으며,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박보검은 블랙 수트와 레터링 티셔츠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강하늘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핑크 셔츠와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한 이동휘는 박시하고 편안한 실루엣의 셔츠와 팬츠로 올블랙 패션을 연출했으며, 이광수는 체크패턴의 롱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한편 영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