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7-22 |
슈퍼링크, '이태임 래시가드' 판매량 30만장 돌파
16차 리오더까지 진행, 블라썸 래시가드 등 일부 아이템은 완판
래시가드 브랜드 「슈퍼링크」가 올 여름 래시가드 판매량이 3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슈퍼링크」는 이번 시즌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태임을 발탁, 이태임의 완벽한 몸매와 넘치는 건강미가 돋보이는 래시가드 화보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16차 리오더까지 진행, 블라썸 래시가드 라인 등 일부 아이템은 전부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겨울 해외 판매 건을 겨냥한 중국, 한국 물량을 추가생산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슈퍼링크」 래시가드는 카모플라주, 블라썸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 외에도 아시안 핏(Asian Fit)을 개발해 슬림한 라인을 제안했으며, 특히 오드람프 기술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 원단을 사용해 99% 이상의 자외선을 차단시켜 주는 등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슈퍼링크」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커플 래시가드, 아동 래시가드 등 다양한 래시가드 제품뿐만 아니라 보드숏, 웨트슈트, 워터레깅스, 스냅백, 선글라스, 메쉬백 등 다양한 물놀이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슈퍼링크」는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래시가드, 슈트 팬츠, 선글라스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오는 23일에는 목포 남악수상레저에서 팀 슈퍼링크 소속 웨이크보드 1위 팀에게 무료 원 포인트 레슨과 풀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섬머 풀 파티를 진행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