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6-06-16

디디에두보, K-WAVE EXPERIENCE 통해 한류 앞장선다

한국, 중국 파워 블로거 패션 크리에이터 20명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K-WAVE EXPERIENCE 2016’을 통해 한류 열풍에 박차를 가한다.


'K-WAVE EXPERIENCE 2016'는 한국과 중국의 패션 크리에이터 20명에게 한국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한류 라이프스타일 전문 MCN(Multi Channel Business) 기업인 크리커스와 함께 진행됐다.


웨이보 등 자신이 운영하는 SNS에 평균 40만팬을 보유한 일명 파워 블로거인 한•중 양국의 패션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 체험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해 SNS에 포스팅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지난 15일 청담 라메종 「디디에 두보」를 방문한 패션 크리에이터들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디디에 두보」의 뮤즈인 수지의 스타일리스트 정다정 실장으로부터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대해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최근 KOL(Key Opinion Leader)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패션 크리에이터들이 중국 패션 시장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3년 론칭한 「디디에 두보」는 전지현, 수지 등 동시대 가장 센슈얼한 뮤즈를 통해 여러 개의 반지를 착용하는 레이어드 스타일링 및 한쪽 귀에만 착용하는 싱글 이어링 등을 유행시킨 바 있으며, 국내외 백화점 및 면세점 등에 입점해 있다.


최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두타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며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는 올해 1분기 기준, 계획 대비 약 110%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해외에는 홍콩의 하비 니콜스(Harvey Nicolson)백화점과 복합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Hysan Place)에 입점해 있으며, 향후 대만, 중국 등 중화권 시장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엔하이픈, K스타들이 접수한다! 7명의 멋남들 밀라노 패션위크 출국길
  2. 2. 송혜교, 이태리 꼬모에서 가을의 멋 제대로! 블루종 재킷과 롱 스커트 가을룩
  3. 3. 공효진-손석구, 런던에서 특급만남! 버버리 쇼 프런트-로우 환상의 투샷
  4. 4. NCT 재현, 설레는 밀라노 패션위크! 시크한 블랙룩 빅백 들고 출발!
  5. 5. 송혜교, 밀라노 패션위크 가는길! 툭 걸친 블루종과 볼캡 힙하게 출국!
  6. 6. 공효진, 남편 군대 보낸 곰신! 영국에서 변함없는 러블리 버버리 체크 여친룩
  7. 7. NCT 재현, 밀라노 점령한 슈퍼스타! 쏱아진 함성 눈부신 가죽 수트핏
  8. 8. 공효진, 버버리가 반한 한류스타! 런던 패션쇼 빛낸 섹시한 올드머니룩
  9. 9. [패션엔 포토] 트와이스 모모, 밀착 미니 원피스로 끝! 숨겨진 볼륨감이 살짝 이태...
  10. 10. 르세라핌 카즈하, 뉴요커 감성 그대로! 쇼츠에 블레이저 재킷 가을 스트릿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